이대본점-16년
이대본점-19년
도곡점-최원수
도곡점-백선화
이대본점-3년차
이대본점-21년
이대본점-교육강
이대본점-12년
구산점-채아
도곡점-마리실
HOME > 고객센터및이벤트 > 이용후기
 
이대본점 우리
우리선생님 대실망ㅠ
최윤희 2016-06-04
  946
컷트, 일반컬러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티스토리 싸이월드

여기 후기게시판에서 우리쌤 칭찬글이 많아서 별다른 지인 추천 없이 믿고 맡겼는데 샵에서 나올때부터 며칠이 되도록 머리가 마음에 들지 않아 후기 남겨요.
우리쌤한테 커트, 트리트먼트, 염색 했는데 셋 다 너무 이상하게 되었어요.
우선 트리트먼트를 하고 염색에 들어가셨는데, 머리결이 트리트먼트를 한 머리라고 도저히 느껴지지 않게 손가락으로 머리를 쓰러내릴때 부스럭거리고, 눈으로 봐도 끝이 부스스해서 오히려 샵 들어가기 전에 머리결이 더 낫지 않았나 의심될 수준이였어요. 트리트먼트 후 염색을 해서 트리트먼트 효과가 무마되었나? 하는 생각도 드는데, 만일 그럴거면 염색 후 트리트먼트를 해 주시는게 맞는 순서거나 아니면 염색과 트리트먼트를 같은 날 병행하는게 아니라고 말씀해 주셨으면 좋았을것 같아요.
그리고 염색은 제가 당분간 새로 염색하고 싶지 않으니 새로난 머리색에 맞추어 아래쪽 머리를 염색해 주셨는데 (염색 안한지 약 7개월되어서 새로난 제 원래머리와 기존 염색된 머리색에 약간의 톤 차이가 있었어요) 염색 후 너무 당황스러웠던게 제 원래 머리톤 보다도 훨씬 까만색으로 염색하신거에요. 원래 머리색에 맞춰주신다고 해서 따로 같이 컬러를 고르거나 하는 순서도 밟지 않고 그냥 선생님이 컬러를 골라서 해 주셨는데, 이건 정말 2000년대 초반 블루블랙을 연상시키는 짙은 까만색인거에요. 선생님도 나온 색 보고 놀라셨는지 "적응 안되시죠?"하시더라구요. 머리한지 이제 4일이 지났는데 거울 볼때마다 아직 적응이 안되는건 사실입니다.. 제가 거울을 보며 제 원래머리와 새로 염색된 부분을 비교해 봐도 확실히 새로 염색된 부분이 훨-씬 블랙이고, 이건 요즘 50대 아줌마들도 안하는 까만색이라는걸 생각하면 거울볼때마다 서러워요 ㅠ
마지막으로 커트도 영 별로였어요. 저는 선생님 의견을 따라 어깨밑 5-10센티 내려오는 기장에 살짝 층을 냈는데, 층 낸 머리들이 바같쪽으로 삐쳐서 그렇지 않아도 상태 좋지 않아보이는 저의 까만 머리들이 더 갈라져 보입니다.

샵 나설때는 다음 약속이 급해서 뭐라고 얘기도 제대로 못하고 나왔고, 또 속으로 '며칠 지나면 머리가 익숙하지겠지, 잘 하셨겠지'하는 마음이였는데 만나는 친구들이 너 머리 이상해졌다고 하고, 며칠이 지나도록 거울을 볼때마다 속상합니다.
제 글이 자쓰리에서 처음 스타일리스트 고르시는 분들한테 조금이라도 참고 되길 바라면서 적어내렸어요.
목록
      염색 후기
너무친절 ㅠㅠㅠㅠㅠ